[20120527] 양산오토캠핑장 (폰카)

2012. 5. 29. 10:28여행/국내여행

집에서 펴본 코오롱다용도 가방

이놈의 코오롱 전부 업계 최고 가격이다 (일부러 최고가격 책정 하는듯)

외산 브랜드 보다 더 비싸다 ㅎㅎㅎ 그래도 어쩌겠나. 코오롱으로 깔맞춤

 

 

 이 수납가방이 65,000원 

 

 

양산오토캠핑장 도착하기 전에  내원사 들러서 그동안 못 먹었던 메기매운탕을 들어 마신다 ㅎ

간만에 먹으니 정말 맛있었다

 

여기 이름이 고머시기 인데..

 

 

 

 

 

양산오토캠핑장 도착해서 어느정도 사이트 구성후 좀 쉬자 하고 있을때 한컷

이때 마눌님 넘 고생하셔서 미안해 죽을뻔 했음

이렇게 고마우신 분에게 짜증도 내고 ㅎㅎ 마누라 미안해~~

 

처음인가?  우리 홈페이지에 나온  울 차 /풀옵션임

우리가족 과 슈퍼팰리스를 실어 날러준 고마운 / 우리아빠 차야~(민주 Ver)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처음 개시한 키친테이블  / 튼튼하다

버너 자리에 이번에 사은품으로 받았으면 코오롱 트윈버너 31만원짜리 ㅎㄷㄷㄷ

이 있어야 하는데 ㅜ.ㅜ  

 

티에라 트윈버너가 있다  나름 색상도 이쁘고 괜찮음

 

울 애들 태명의 문패

이쁘다 ~~

 

낮에 봐야 이쁨

 

 

아침에 일어나서 오뎅탕으로 해결

반찬이 너무 없다

 

앞으로는 반찬 좀 챙겨 다녀야 겠다는 마눌님의 말씀

반찬통도 사야 겠다

 

우리애들 꼭 오뎅탕 한그릇 두고 고사 지내는 거 같음

 

 

퇴실전에 해먹도 실컷 타고

애들보다 마눌님이 더 좋아 하는듯 ㅎㅎㅎㅎ

 

 

 

 

 

3명이 다 탄다 ;;

튼튼하다 / 다음번 또 타더라도 안심이 된다.


다음 캠핑은 6월 공룡보러 고성으로 ~